대통령 관저에서관계자들이 모여 있다.
관련링크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1-16 16:51본문
윤석열 대통령 2차 체포영장이 집행된 15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대통령 관저에서관계자들이 모여 있다.
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
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혐의 진상규명 국정조사 특별위원회 제3차 전체회의에서 의원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
뉴시스 12·3 비상계엄 사태에 연루된 군관계자들이 상충하는 증언을 국회에서 내놨다.
구속기소 된 상태인 박안수 육군참모총장은 14일 국회 ‘윤석열 정부의 비상계엄 선포를.
김선호 국방부 장관(왼쪽)을 비롯한 군관계자들이 14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윤석열 정부의 비상계엄 선포를 통한 내란 혐의 진상규명 국정조사 특별위원회 제3차 전체회의에 참석해 증인 선서를 하고 있다.
· 윤 대통령 지지자들, 농성 벌이며 충돌 우려· 체포조, 관저 앞 도착…여당관계자들과 대치· 수도권 경찰 인력 등 1200여 명 투입 예상· 윤 측, 불법 영장 주장…관저 입구 대치.
비상계엄 선포를 통한 내란 혐의 진상규명 국정조사 특별위원회 제3차 전체회의에서 김선호 국방부 차관과 김명수 합참의장 등 군관계자들이 곽규택 국민의힘 의원의 군 수사기관의 조사 경험을 묻는 질문에 손을 들어 보이고 있다.
14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제42대 대한체육회장선거에서 당선된 유승민 후보가 선거캠프관계자들과 인사하고 있다.